[무신사체험단] 쿨톤이 써본 씨라클 씨10 비타민 립페어스
좋은 기회로 벌써 두 번째 무신사 체험단 후기!!
감사하게도 정말 매번 좋은 제품을 제공받아서
써보게 되는 것 같네요.
요즘 정말 잘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
하나씩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!
제품 외관
정말 심플한 흰색!
딱 떨어지는 흰색 외관으로 정말 미니멀한
느낌이 가득한데요!
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! 뚜껑을 열은 순간 보이는 귀여운 하트 ❤️❤️ 엄마도 보고 너무 예쁘다고 하시더라고요!
저의 피부타입
우선 저는 코랄을 사랑하지만 코랄이 전혀 어울리지 않고 형광끼나 흰 끼가 들어가도 전혀 어울리지 않는 사람입니다! 색이 너무 진해도 입만 동동 떠 보이더라고용 ㅠ 저랑 같은 타입인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~ 아마도 겨쿨과 여쿨의 사이 같은 느낌!!
향
입술에 바르는 립밤들! 입은 코와 가까워서 그런지 향이 좋지 않으면 역해서 쓰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. 씨라클 씨 10 비타민 립페어스는 비타민 향기가 나서 바르는데 뭔가 상콤한 느낌이랄까요!
발림성
요즘 정말 건조하고 춥잖아요. 매트한 립스틱은 진짜 절대절대 못쓰겠더라고요ㅠ 그런데 이 제품.. 진짜 부드럽고 촉촉합니다! 립밤 느낌의 립스틱? 저는 디* 어딕트 제품이 생각났습니다. 그래서 손등에 함께 발색해 보았어요!
컬러
01 레드 컬러를 체험해 보게 되었는데요! 채도가 어느 정도 있어서 발랐을 때 생기 있어 보이더라고요. 쿨톤인 분들께 무난하게 잘 어울릴만한 컬러랄까요.
개인적인 후기
저한테 굉장히 잘 받는 컬러여서 진짜 손이 자주 갈 것 같아요! 다 쓰면 구매 의사 100%!! 립스틱 겸 립밤 겸 화장하기 싫은 날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잘 바르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은 아이템입니다!
실제로도 요즘 피부이슈로
맨얼굴에 이것만 바르고 다니고 있네요